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잇단 '점포폐쇄' 속 대안 찾는 은행권, 지점 화상상담 도입 속도

잇단 '점포폐쇄' 속 대안 찾는 은행권, 지점 화상상담 도입 속도

http://www.get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64181

이에 우리은행 고객들은 디지털데스크를 통해 예·적금 신규 가입은 물론이고 대출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.... 신용대출과 같은 상담 업무를 볼 수 있다. KB국민은행은 앞으로 점차 영업점 창구 수준 이상의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...

경기도서도 아파트 '팔자'가 '사자' 앞서

http://www.edaily.co.kr/news/newspath.asp?newsid=01374326629274912

부동산 시장에선 대출 규제 강화 움직임에 시장 심리가 가라앉고 있다고 분석한다. 내년부터 총 대출액이 2억원을 넘으면 개인별 총부채 원리금상환 비율(DSR·소득 대비 원리금 상환 비율) 적용 대상이 된다. DSR을...